헤이 거기 잠시만요! 지금 자신의 속눈썹에 만조캐여?
속눈썹이 길다 짧다 에서 오는 인상의 갭의 차이,
어마어마할 거라는 생각 해본 적 없으세요? 없을 순 없을 걸요?
사실 제 자신이
<태생부터 짧음 + 가닥도 얇음 + 듬성 듬성 노답 속눈썹>
이라서,
볼륨 마스카라, 속눈썹 연장, 속눈썹 펌
등 안해본 걸 찾는 게 빠를 정도로 별 걸 다 해본 사람입니다.
하지만, 좋다는 것들을 제 속눈썹에 시도할 때마다 부작용만 얻고
너무나도 소중한 속눈썹은
한 올 한 올 빠져가기만 했죠,,,
ㅅㅂ이게 뭔가요?…좋다고 해서 산 건데!!!!!!!
남친에게는
화장한 거랑 안한 거랑 너무 다른 거 아니냐? 사기네.
라는 소리까지 들어야 했어요ㅠㅠㅠㅠㅇ..아..니…ㅠㅠㅠ
그랬던 제가, 요즘 가장 한 속눈썹 관리법 으로
탱글 탱글하고 볼륨 개 쩌는 천연 속눈썹을 가지게 됐다는 거임!
(진짜 ㄹㅇ뻥 안치고 일단 제 얘기부터 들어보세요. 진짜 개 쩌는 관리법 알려두림ㅇㅇ)
이미 제 속눈썹이 개미다리보다 짧은 걸 알고 있는 한 친구는 저를 보고
‘마스카라 새로 바꾼거야?’  ‘어디서 (속눈썹) 연장 했어?’
라고 하더라구요. (낄낄)
사실,  그저 뭘 한 게 아니라  속눈썹이 눈에 띄게 좋아졌을 뿐.
그리고 지금까지 해 온 것들은 효과도 꽝이고, 지갑에 있는 돈을 텅텅 털어갔고, 
무엇보다도 젤 속상했던 건  소중하디 소중한 제 속눈썹에 악영향을 너무나도 많이 끼쳤다는 거죠.  (엉엉)
그렇기에
제대로 된 품질이 좋은 속눈썹 상품 하나만 있으면
적은 지출과 간단한 관리법으로 효과를 극대화시킬 수 있는
압도적 인 방법이랍니당ㅎㅎㅎ
친구에게도 슬그머니 이것을 추천했더니,
완전 볼륨감 넘쳐” 라며 좋아하던데요? 그러니까 제 얘기에 일단 계속 집중하세요!!!!!

무엇이 문제일까요? 미용업계의 노답 속눈썹 관리방법

 

혹시 지금 속눈썹관리 어떻게 하고 계세요?

기존 말도 안되는 방법들의 위험성에 대해 조금만 설명해드릴게요.

 

-인조 속눈썹 붙이기
<위험성>
붙이는 속눈썹에는 접착제가 필요하죠. 이것을 속눈썹 뿌리부터 붙여야하니 원래 속눈썹에 부담이 될 수 밖에 없고,
속눈썹을 떼는 과정에서 원래 속눈썹이 같이 빠지게 되는 경우가 잦아요. 접착제때문에 실명했다는 피해사례도 더러 있구요. 
<단점>
・쉽게 떨어지며 하루를 버티지 못 함.
・맨얼굴과의 괴리감→붙이고 있을때만 풍성한 눈썹
・할 때마다 새 것으로 갈아줘야함→비용부담
・마찰이 생김→원래 속눈썹에 데미지, 빠지기까지도
-속눈썹 파마
<위험성>
・속눈썹 파마약에는 안전관련기준이 없습니다.
대부분이 모발용에 쓰이는 성분 등으로 구성되어 있어, 자극이 강해 사실상 사용금지를 권합니다.
<단점>
・속눈썹에 펌을 한다고 볼륨이 변하는건 아님→겉보기에 변함이 없다
・원래 속눈썹, 눈가가 데미지를 받음→본래 눈썹을 잃는다
-속눈썹 연장술
<위험성>
무려 4명 중 1명의 피해사례! 
<눈 충혈> <눈꺼풀 부음> <상처 입음> 건강피해사례가 지속적으로 발생하고 있다는 사실을 알고 계세요?
심각한 경우에는 실명까지도 갈 수 있다고 해요.
<단점>
・매일매일 재정비→비용도 시간도 소비
・일반적인 세안제는 쓰지 못한다→추가비용발생
・속눈썹에 부담이 가중→원래 속눈썹은 점점 빠져나감
그 외에도 <립밤 바르기> <속눈썹 자르기> 같은 말도 안되는 괴상한 방법까지…
인터넷에 떠돌아다니는 정보는 더욱 잘못된 정보가 많으니 너무 믿어선 안돼요!!!!!!

상처받지 않는 눈가! 단 3 관리법, 내 속눈썹 역사상 최고의 풍성함이 도래함!!!!!!!!!레알루!

 

제가 바꾼 것은 단 한 가지, 속눈썹 영양제를 사용한 것이 전부죠.

한 번에 3초면 끝나는 방법을 썼을 뿐인데,
이런 초간단한 방법 덕분에
단 1~2주만에 탄탄함과 볼륨감이 달라졌어요!ㅠㅠㅠㅠ속눈썹 린생역전ㅠㅠㅠ
또 또 허위 광고네?라는 반응일 수 있어요ㅇㅇ인정하는 부분입니다ㅎㅎ광고는 맞지만 허위는 아니에요.
제가 이렇게 좋은 걸 널리 알려드리는 건 저와 같은 고민을 가지신 분이 너무나도 많다는 걸 알기 때문이에요. 
바로 이것이 요즘 최고로 주목받는
전문가의 검수 <진짜 속눈썹 영양제> 관리법이랍니다.
본격적인 속눈썹 데미지 관리, 범용성, 눈매의 미용효과까지 다~~~~~~고심해서 만들어 낸
기적의 미용액!!!!!!!!!!
(사용해 본 사람으로서 말하자면 눈을 위한 처방전같은 느낌♪)
최근 속눈썹영양제 부문에서 1위 싹쓸었고욘
품질보증 증명 된 영양제랍니다.
이 상품 하나만으로 눈매와 눈가를 관리해줄 수 있으니,
다른 걸 딱히 쓸 필요가 없다는 점에서 핵이득인 셈이죠!
성분도 천연에서 온 처방전이라고 해도 될 만큼
좋은 성분으로 구성된 저자극제품이라, 걱정없이 마구마구 써도 돼요.
(걍 바르고 싶은 만큼 맘 놓고 많이 바르고 생각날 때마다 발라도 돼요 진심 레알)

사용법? 핵!!!!!!!!!간단ㄲㄲ

부드러운 팁으로 피부에 마구 마구 발라주세요. 
영양제가 듬뿍듬뿍 묻어져 나오는데요.
안심하셔도 되는 저자극 성분이니까,
눈썹 안쪽 부터 꼼꼼하게 듬뿍 바르면 돼요!
미용오일이 들어 있어서 굉장히 촉촉해요.
바르고 남은 오일은 눈가 주변을 스르르 부드럽게 발라주며 마사지하면서 써 보세요!
이 하나로 속눈썹은 물론,  눈가의 보습까지! 두 마리 아니 서너마리의 토끼는 잡은 셈이죠♪♪♪
속눈썹에도 바르는 영양제를 당연히 눈썹까지 바를 수 있다는 거 아시죠? 
눈썹에 바르는 것도 잊지 않긔♡
(빠르게 효과를 느끼고 싶으면, <메이크업을 지운 후> <메이크업 하기 전>, 이렇게 하루에 두 번씩을 추천해요)
괜히 이상한 곳에 잘못 발랐다가 엉뚱한 곳에 털이 나면 어떡한담…..
하고 생각할 수 있으신 거 알아요. BUT!!!!!
그런 사례는 듣지 못했어요. 걱정ㄴㄴㄴ

☆디아모스트의 특징성분을 알려드릴게요☆

 

고작 바르는 것 뿐인데, 무슨 효과가 그렇게 빠방할 수 있어? 라고 생각되실 거에요.
제가 의심될 만한 부분에 대해 제대로 알아봤답니다~~~깔끔히 정리해서 알려드릴게요♪ 커먼요

★100% 천연 오가닉!!!!!! 자극성분 無첨가

[석유계면활성제, 파라벤, 실리콘, 산화방지제, 킬레이트제, 광물유, 자외선흡수제, 합성향료, 착색료, (구)표시지정성분]

이 열가지 성분이 우리 눈에는 안 좋은 성분이라 당연히 쌓일 수록 부담이 되겠죠. 일절 넣지 않았습니다!

임산부나 모유수유, 산후조리 중이신 분, 또는 민감성 피부를 가진 분이라도 부담없이 안심하며 사용할 수 있다는거죠.
극도로 저자극제품이라 그런지, 붓거나 울긋불긋 올라올 거라는 걱정은 시간낭비.
특히
눈가 주변의 피부는 얇고 자극에 민감하다는 걸 생각하면, 당연히 이 정도는 껌이죠.

★속눈썹 탱글탱글하게 볼륨업이 되는 효과, 넘치는 좋은 성분!

속눈썹의 탄탄함을 챙겨주는 <캐픽실>,
한 올 한 올 놓치지 않을거에요. 다 잡아주고 볼륨을 만들어내는 <와이드래쉬>가
순수한 나의 속눈썹을 건강하게 하고, 말 그대로 눈매의 힘을 높혀줍니다.
캐픽실? 그게 뭐야? 라고 물으신다면,
탈모샴푸보다 3배는 강력한 성장력을 주는 성분이에요.
제 눈썹이 아무 근거없이 바뀐 게 아니랍니다♪
아무리 생각해봐도 제가 느낀 게 어마어마하게 남다르거든요!!

미용오일성분이 아주그냥 제대로♪

<호호바 오일, 마누카 꿀, 아르간 오일> 등,
쉽게 구할수 없는 희귀성분까지 가득 들어있답니다.
촉촉함과 데미지케어 관리에는 최적의 미용오일이 함유되어있는거죠.
특히, 호호바 오일의 주성분 <왁스 에스테르>가 피지를 대신해서
수분 증발을 막고, 피부의 탄력과 촉촉함을 한층 UP시켜주기에 효과적이라더라구요♪

저 말고도 다른 실제 고객후기 보고 가세요!

유카리♦
@YOOO_KA
임신하고 속눈썹이 자주 빠져 휑해지길래 , 소문의 디아모스트를 쓰게 됐어요. 쓰고 한 달만에 아래 속눈썹까지 풍성해지는 게  느껴졌어요ㅎㅎ한달이면 엄청 빠르게 바뀌는 거라 지금도 감탄만 나와요! 붓거나 색소침착하는 일도 없었고,
쓰기도 정말 편해서 너무 좋아요♡ 주변 엄마들한테도 퍼트리고 있어요!
10:15 AM · Feb 6, 2020
나카치ー
@user_id
속눈썹이 2주만에 풍성해진 게 너무 기쁘긴 했는데,  오히려 눈썹이 빈약해 보이더라구요ㅠㅠ 그래서 속눈썹 바르면서 남은 양을 눈썹에도 바르기 시작했죠. 한 두달정도 지나고나니 딱 보기 좋아졌어요♪ 헤헤 쌩얼로 밖에 나가는 건 무섭지 않아요ㅎㅎㅎㅎ 그냥 바르기만 하면 끝이니까 완전 간편해요!
10:15 AM · Feb 6, 2020
굉장히 많은 사람들이 쓰고 있어서 어떤 의견으로 할까 잠시 고민하다가,
사진까지 있는 후기가 좋을 것 같아서 포토후기로 보여드렸어요. 참고가 되셨으면 좋겠네요.

<중안내> 한국 공식 페이지 할인판매 시작!

ㅋㅋㅋ어쩌다보니 얼마나 좋은지에 대해서만 구구절절 써 놓고, 어디서 구할 수 있는 지는 전혀 쓰지 않았네요.
일본이나 대만에서는 이미 입증되어 폭발적인 인기를 얻으며 판매되고 있어요.
그런데 한국에서는 구하기 어렵다는 단점이 있었으……나,
이제는 아니에요 한국에서도 구할 수 있는 사이트를 찾았어요ㅠㅠ여러분들도 이 기적을 맛 볼 수 있다구요 엉엉
여뎌분 우리 기적을 함께 해요
NAVER에서 찾아보니 한국 공식 판매처가 생겨 있었다는 거!
여기에 공식 판매 NAVER 스마트스토어 한정,
상당히 많이 할인하더라구요! 엥 뭐야 내가 샀을 때 보다 더 싸잖아요ㅠㅠㅠ헐랭!!
5개 세트배송비 무료에  한 개를 더 주는게 완전 대박!!
(그래서 전 이때다 싶어 또 친구들과 사이좋게 공동구매 완료^0^)
단, 제가 위에 보여드린 할인행사는 언제 끝날 지 몰라요..서둘러요 !!!허리업 허리업!!!!!!!!
아직 할인 중 일때 놓치지 마세요,,,괜히 저처럼 비싸게 사지 마시고요,,
품절되고 나서 찾지 마시고용^_^,,,ㅃㄹ지금ㄱㄱ
저 같은 고민하신 분들 모두 모두 부디 고민이 해결되시길 바람.
제가 괜히 이걸 추천하는 게 아니라는 걸 얼른 모두들 알아차리셨으면 좋겠어요ㄲㄲ
여뎌부우우우운 누구보다 예쁜 눈매를 가지게 되길 응원할게요!

운영사정보

©Copyright2020 Sakuraforest-Korea.All Rights Reserved.